관리 메뉴
모바일 관리 메뉴

내다보는 (창)

I ve Never Been In Love Before - Chet Baker (영화 본투비 블루 ost) 본문

주제별 전체/음악 이야기

I ve Never Been In Love Before - Chet Baker (영화 본투비 블루 ost)

내다보는 창 2023. 2. 24. 19:40
반응형
I've Never Been In Love Before - Chet Baker

 

"난 전에는 사랑에 빠진 적이 없었어요. -쳇 베이커"

 

2015년에 개봉했던 영화 본 투비 블루(Born to be Blue, 2015)에 삽입됐던 트랙입니다 
감미롭고 조용한 jazz의 감성이 녹아있는 음악이라 조용한 밤에 청취하기 좋은 곡 입니다.

"가사에 대한 자막은 jazz의 감성을 느끼는데 장애가 되는듯해서 삽입하지 않았습니다."

“그의 음악에서는 청춘의 냄새가 난다”
| 무라카미 하루키 |

청춘의 음색을 지닌 뮤지션 '쳇 베이커'
모두가 그의 음악을 사랑했지만,
더 이상 연주를 할 수 없어진 순간
연인 ‘제인’과 트럼펫만이 곁에 남았다

지금 이 순간이 마지막이라도
들려주고 싶은 음악이 있다
살아보고 싶은 인생이 있다


다시, '쳇 베이커'만의 방식으로... I ve Never Been In Love Before-Chet Baker

영화 관련된 블로그 내 다른 포스팅 : https://lookchang.tistory.com/111

 

 

I've Never Been In Love Before - Chet Baker

 

I’ve never been in love before

난 전에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었어요.

now all at once it’s you

이제는 갑자기 당신 때문에

it’s you forever more 

당신 때문에 영원히 (빠져버렸네요)

 

I’ve never been in love before

난 전에는 사랑에 빠진 적이 없었어요.

I thought my heart was safe

내 마음은 안전하다고 생각했죠.

I thought I knew the score

난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어요.

 

But this is wine

하지만 이번엔 와인 같아요.

It’s all too strange and strong

너무나 낯설고 강하네요.

I’m full of foolish song

난 바보 같은 노래로 가득 찼어요.

And out my song must pour

그리고 맞지도 않는 가락을 쏟아낼게 분명해요.

 

So please forgive this helpless haze I’m in

그러니 용서해 주세요. 이 어쩔 수 없는 내 안의 몽롱함을... 

I’ve really never been in love before

난 전에는 정말 사랑에 빠진 적이 없었어요.

 

 

반응형

포스팅 공유

  • 네이버
  • 카스토리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밴드
  • 카카오톡
  • PIN
글의 댓글